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늦여름 계곡

by *열무김치 2011. 8. 15.

 

 

입추가 지나면서  서서히 여름이 물러 간다.

계곡을 타고 흐르는 맑은 물소리가  늦여름 산사를 깨운다.

 

*원주 백운산  계곡

 

 

 

 

 

 

 

 

천은사 계곡의 물소리가 시원함을 더해 줍니다.
입추가 지났으니 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잠자기가 편할것 같으네요.

저는 동영상을 한번도 올려 보지 않았는데 한번 올려 보아야겠읍니다.
올리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것 같으네요.

해보지 않은것이고 마땅하게 찍을것도 없어서요.
시원함을 만끽하고 갑니다.
이젠 아침엔 홑이불을 끌어 당기게 되더군요.
아직 남녁은 아니겠지만 이곳은 차이가 납니다.
비 오다가 올 여름을 보낸것 같아서 아쉬운 생각이 많이 듭니다.
콸콸 물 소리가 들리는 듯 한데
이 사무실 컴은 스피커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휴일 3일이 쏜살같이 지나는군요.
하하~
쓰레게통에도 작은 스피커는 보이던데,,
좀 답답 하시겠네요.
아마도 지난번 무릉계곡 산행때 보시던 물소리 보다는 작겠지만 찾는이 없는 이곳도 볼만 합니다.
이렇게 후덥지근한 날 계곡의 물 흐르는 모습을 보면...
속된말로 .... 환장 합니다..ㅎㅎ
이리로 한번 오시지요.
그리 멀지도 않은데..
올 해은 유난히도 장마가 길어서 그런지 산에 계곡마다 조그만 폭포을 이루고 있더군요..
동영상으로 계곡을 시원스럽게도 담으셨습니다
즐감합니다
어떤분은 물소리만 들어도 경끼 하시는 분도 있을겁니다.
올리면서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시원한 계곡이 아름다움으로만 남습니다.
올라가던 날도 좍좍 내렸답니다.
참..
(☆)(☆)(즐)거운말한마디가(☆)
(☆)(☆)(☆)하루를빛나게하고 (♥)
(☆)(☆)(☆)(☆)사랑의한마디가축복을줍니다 (♥)(♥)
(☆)(☆)(☆)(☆)△▷ノ ノ수요일
(☆)(☆)(☆)(☆)◁▽ ノ 기분UP
(☆)(☆)(☆)(☆)ノ 상쾌한 바람
가득담아보냅니다시원한하루되세요(♥)(♥)(♥)(~)(~)(~)(><)
기분 업 되는 말씀 고맙습니다.
계곡의 물소리를 마음으로 듣는것으로도 시원함이.....
눈과 귀,거기에 마음까지 즐겁다면 그곳이 세상 최고의 낙원이겠죠?
낙원이긴는 한데 제 혼자만 있어서..
이곳은 찾는이 거의 없습니다.

 

댓글